회의실 및 컨퍼런스 센터

회의실 및 컨퍼런스 센터

컨퍼런스 룸의 크기와 수용 인원은 장소에 따라 다양합니다. 여기서인기 있는 회의실 구성 과 사용가능한 회의실 유형을 볼 수 있습니다.

  1. 중심 업무 지구 최상의 위치
  2. 폭넓고 다양한 관리 지원 서비스
  3. 음식 조달 요구를 아우르는 이벤트 기획
  4. 회의, 연수, 세미나, 기자 회견 등을 위하여 4명에서 200명의 참석자를 수용할 수 있는 전문적인 기업 환경을 위한 프리미엄 컨퍼런스 센터

빠른 견적

빠른 견적을 받아보세요. 그리고 귀하의 새로운 서비스 제공 오피스를 신청하세요.

온라인으로 신청하시고 오늘 시작하세요

가상 오피스를 온라인으로 신청하세요 그리고 첫 달 50% 할인 혜택을 누려보세요.

위치 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