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 묻는 질문 : 회의실 및 컨퍼런스 시설

어떤 회의실 구성을 이용할 수 있습니까?

세미나 또는 포럼에 완벽한 레이아웃, 트레이닝 워크숍을 위한 회의실과 의자 레이아웃, 신제품 쇼케이스에 이르기까지 귀하의 행사에 맞춤화된 회의실을 제공해 드립니다.

어떻게 장소를 예약해야 합니까?

고객의 요구 사항을 함께 논의하고 맞춤화된 솔루션을 제공해 드리기 위하여 컨퍼런스 시설 매니저가 상주하고 있습니다. 지금 문의

준비를 위해 회의 장소에 미리 입실할 수 있습니까?

회의를 위한 특별 요구 사항이나 빠른 입실을 도와드립니다. 컨퍼런스 센터 매니저에게 귀하의 요구사항을 말씀해 주세요. 필요시 회의 및 이벤트 준비를 위해 스태프 지원 또한 가능합니다. 

The Executive Centre에서 케이터링 서비스를 제공합니까?

가벼운 다과에서 점심 식사와 저녁 식사까지 폭넓은 케이터링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특별한 조리식을 원하실 경우 컨퍼런스 센터 매니저와 상담해 보세요.

기술적 오디오 서비스 지원을 제공합니까?

효과적으로 이벤트를 준비하고 운영하기 위해 오디오/비디오 전문가의 도움을 받으실수 있습니다. 또 다른 특별 요구 사항이 있으시다면 상담을 통하여 이상적인 기술지원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이벤트에 스태프를 제공할 수 있습니까?

전문적인 지원 서비스는 귀하의 다음 이벤트를 성공적으로 만들도록 귀하를 지원 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The Executive Centre의 팀은 고객 접수, 이벤트 준비, 이벤트 종료 후 청소, 인사말 및 설문 조사와 함께 귀하를 지원할 수 있습니다. 귀하의 요구사항이 얼마나 복잡하던지 상관없이 컨퍼런스 매니저에게 말하세요.

회의 장소에서 유무선 인터넷에 접속할수 있습니까?

초고속 유무선 인터넷 접속이 회의 장소에서 사용 가능하며 특별한 인터넷 접속 요구 또한 수용할 수 있습니다. IT 지원 스태프 또한 복잡한 준비를 위하여 이용할 수 있습니다.

The Executive Centre에서 어떤 타입의 이벤트를 개최할수 있을까요?

  • 세미나 & 포럼
  • 트레이닝 워크샵
  • 비지니스 컨퍼런스
  • 제품 전시회
  • 그룹 토의
  • 사내 프로젝트
  • 연례 주주 총회
  • 이사회 회의
  • 조찬 간담회
  • 설명회
  • 기자 회견
  • 관심 집단 회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