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 묻는 질문 : 서비스 제공 오피스

서비스 제공 오피스는 무엇인가요?

필요에 따라 행정 서비스와 현대적 사무실 장비 그리고 회의 시설을 제공하고 다양한 크기의 많은 회사를 수용하며 가구가 완비된 완벽한 기능 오피스 입니다. The Executive Centre에서 다음과 같은 서비스를 누릴수 있습니다:
 

  • 가구 완비 혹은 서비스 제공 오피스 가구세트
  • 전문적인 접객 서비스
  • 교육 및 회의 시설
  • 고급 IT 및 통신 시스템
  • 카페, 휴식공간 및 라운지
  • 비서 및 행정 지원

왜 기업이 서비스 제공 오피스를 선택 할까요?

서비스 제공 오피스는 근본적으로 투자 리스크를 관리하는 한 방법입니다: 서비스 제공 오피스는, 이제 막 시작하는 회사들, 확장을 위해서 유연한 공간을 찾는 회사들, 혹은 외부 프로젝트 공간을 필요로 하는 회사들에게 비용 효율적이고, 유연한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비서 대행 서비스, 회의 시설 혹은 IT 서비스 와 같이 당신의 회사가 필요한 것에 대해서 당신이 사용한 만큼 지불하면서, 장기 임대(전통적인 사무실의 필요와 같은)로 귀하의 비즈니스를 묶어두지 않습니다. 그러므로, 회사는 초기 자본 투자를 최소화 할 수 있습니다.

좋은 서비스 제공 오피스를 선택하기 위한 주요 고려 사항은 무엇일까요?

The Executive Centre에서 얼마나 많은 사람을 수용할수 있나요?

The Executive Centre는 1명에서 80명을 수용할수 있습니다.

서비스 제공 오피스는 어떻게 사무실 공간의 크기를 계산하나요?

견적상의 공간은 보통 전체 크기를 말합니다. 계약상에 포함될수 있는 회의 장소, 휴식 공간과 로비와 같은 사용 가능한 공용 공간을 포함해서 계산합니다.

서비스 제공 오피스를 선택함으로써 얻을수 있는 실질적인 이득은 무엇이 있을까요?

  • 인테리어 디자인, 오피스 최적화, 오피스 가구, 오피스 장비, 대행사 수수료와 같은 사업 초기 비용이 들지 않습니다.
  • 행정 지원 스태프를 고용하고 훈련하는데 추가적인 비용이 들지 않습니다.
  • 임대 보증금에 상당한 절감이 있습니다.
  • 추가적인 공간에 대해 투자 없이 아주 넓은 시설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예: 컨퍼런스 시설, 라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