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상사무실 고객을 위한 회의실 이용 안내

회의실과 컨퍼런스 시설 이용

가상 오피스 고객으로서 A등급 회의실 시설을 이용하는 것은 귀하의 비지니스 성공에 아주 중요합니다. The Executive Centre는 작은 규모의 고객 회의에서부터 고위직 중역 회의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회의실을 제공합니다. The Executive Centre가 대여하는 모든 회의실에는, 신뢰할 수 있는 초고속 인터넷, LCD 프로젝터, 시청각 장비가 갖추어져 있습니다. 현장의 고객 서비스 팀이 귀하의 회의가 계획에 따라 진행될 수 있도록 도와드릴 것입니다.

초고속 유무선 인터넷

The Executive Centre는 고객의 회의 혹은 프레젠테이션이 계획대로 진행되는것을 보장하기 위해 현장 지원 팀과 함께 빠르고 안전한 인터넷 접속을 제공합니다.

현대적인 시청각 장비

The Executive Centre의 회의실에는 비지니스 메시지를 완벽하게 전달하기 위한 대형 LCD 디스플레이 혹은 프로젝터가 설치되어 있습니다.

기타 서비스

  • 비서 서비스
  • 문서 인쇄
  • 전문 비서 서비스
  • 회의 지원 스태프
  • 수상 경력에 빛나는 CISCO 텔레폰 시스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