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및 미디어뉴스

The Executive Centre, China World Tower B에서 8번째 센터를 개소하면서 베이징 사업 확대

업로드 시간: 09 February, 2017

공유하기

The Executive Centre는 아시아태평양 지역 선두의 프리미엄 서비스형 사무실 제공업체로, 이번에 중국 베이징에서 가장 주목받고 있는 비즈니스 소재지 China World Tower B에 센터를 새로 오픈합니다. 이 새로운 센터는 2017년 1월 1일 오픈 예정으로, 베이징에서 The Executive Centre의 8번째 서비스형 사무실이자, 중국 내 사업 확장에서 또 하나의 이정표입니다.

China World Tower B는 베이징의 중앙 업무 지구 한 가운데 전략적 위치에 자리잡고 있어 전례없이 다양한 최고급 시설이 베이징 도심의 비즈니스 라이프를 새롭게 정의하는 경험에 매끄럽게 어우러집니다. 또한, 베이징 시내에서 포춘지 선정 500대 기업, 은행, 금융 기관 및 로펌들이 가장 많이 모여 있는만큼 베이징의 새로운 랜드마크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China World Tower B는 동장안가를 따라 지나가는 지하철과 대중 교통 구오마오 입체 교차로와 직접 연결되어 모든 방향에서 접근성이 뛰어납니다. 이 복합 건물은 지하철 1호선과 10호선 역들과 연결될 뿐 아니라 베이징 수도 국제공항에서 차로 30분 거리에 있습니다. 고급 호텔과 아파트, 컨벤션 센터와 쇼핑 및 다이닝 시설 접근성도 뛰어나 베이징에서 가장 역동적이고 편리한 상용 복합 건물로 각광받고 있습니다. China World Tower B는 중국 내 성공적인 비즈니스를 위한 진정한 글로벌 장소입니다.

23층에 자리잡은 새로운 China World Tower B 센터는 베이징에서 전문적인 프리미엄 기업 환경을 제공한다는 The Executive Centre의 전통에 따라 고급 가구\-비품과 감탄을 자아내는 도시 전망, 자연광을 자랑할 뿐 아니라 최대 80명까지 수용 가능한 다양한 규모의 최고급 서비스 제공 사무실을 갖추고 있습니다. 또한, 신규 센터는 베이징 서비스 제공 사무실 시장의 선두주자로서 현대적인 설계, IT 인프라 완비, 최첨단 미팅 및 컨퍼런스 시설, 전문적인 2개 언어 고객 서비스 팀이 지원하는 최고의 비즈니스 서비스를 자랑합니다.

China World Tower B는 뉴욕시와도 비견될 만큼 중국에서 가장 높으면서 가장 고가인 고층 건물 중 하나로 꼽힙니다. The Executive Centre 베이징의 도시 책임자 Shelton Sha는 CCTV와의 인터뷰에서 새로운 센터에 대해 자신감을 드러냈습니다: “서비스형 사무실 업계에서 최첨단을 달리는 The Executive Centre는 최고급 중앙 업무 지역 내 A급 건물만을 선택함으로써 우리 고객들의 비즈니스 정체성에 이상적으로 부합되도록 만전을 기합니다. China World Tower B 센터 개장은 베이징 내 우리 사업 확장 측면에서 또 하나의 이정표가 될 것이며, 고급 서비스형 사무 공간에 대한 활발한 시장 수요에 대한 대응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탁월한 위치. 탁월한 서비스. 탁월한 가치라는 전통에 부합되는 이번 신규 센터는 의심할 여지없이 모든 규모의 기업에 있어 탁월한 선택이 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