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Executive Centre, China World Tower B에서 8번째 센터를 개소하면서 베이징 사업 확대

중국 베이징 게시일: 2017년 02월 9일
CWOB 시작 뉴스

The Executive Centre는 아시아태평양 지역 선두의 프리미엄 서비스형 사무실 제공업체로, 이번에 중국 베이징에서 가장 주목받고 있는 비즈니스 소재지 China World Tower B에 센터를 새로 오픈합니다. 이 새로운 센터는 2017년 1월 1일 오픈 예정으로, 베이징에서 The Executive Centre의 8번째 서비스형 사무실이자, 중국 내 사업 확장에서 또 하나의 이정표입니다.

China World Tower B는 베이징의 중앙 업무 지구 한 가운데 전략적 위치에 자리잡고 있어 전례없이 다양한 최고급 시설이 베이징 도심의 비즈니스 라이프를 새롭게 정의하는 경험에 매끄럽게 어우러집니다. 또한, 베이징 시내에서 포춘지 선정 500대 기업, 은행, 금융 기관 및 로펌들이 가장 많이 모여 있는만큼 베이징의 새로운 랜드마크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China World Tower B는 동장안가를 따라 지나가는 지하철과 대중 교통 구오마오 입체 교차로와 직접 연결되어 모든 방향에서 접근성이 뛰어납니다. 이 복합 건물은 지하철 1호선과 10호선 역들과 연결될 뿐 아니라 베이징 수도 국제공항에서 차로 30분 거리에 있습니다. 고급 호텔과 아파트, 컨벤션 센터와 쇼핑 및 다이닝 시설 접근성도 뛰어나 베이징에서 가장 역동적이고 편리한 상용 복합 건물로 각광받고 있습니다. China World Tower B는 중국 내 성공적인 비즈니스를 위한 진정한 글로벌 장소입니다.

23층에 자리잡은 새로운 China World Tower B 센터는 베이징에서 전문적인 프리미엄 기업 환경을 제공한다는 The Executive Centre의 전통에 따라 고급 가구-비품과 감탄을 자아내는 도시 전망, 자연광을 자랑할 뿐 아니라 최대 80명까지 수용 가능한 다양한 규모의 최고급 서비스 제공 사무실을 갖추고 있습니다. 또한, 신규 센터는 베이징 서비스 제공 사무실 시장의 선두주자로서 현대적인 설계, IT 인프라 완비, 최첨단 미팅 및 컨퍼런스 시설, 전문적인 2개 언어 고객 서비스 팀이 지원하는 최고의 비즈니스 서비스를 자랑합니다.

China World Tower B는 뉴욕시와도 비견될 만큼 중국에서 가장 높으면서 가장 고가인 고층 건물 중 하나로 꼽힙니다. The Executive Centre 베이징의 도시 책임자 Shelton Sha는 CCTV와의 인터뷰에서 새로운 센터에 대해 자신감을 드러냈습니다: "서비스형 사무실 업계에서 최첨단을 달리는 The Executive Centre는 최고급 중앙 업무 지역 내 A급 건물만을 선택함으로써 우리 고객들의 비즈니스 정체성에 이상적으로 부합되도록 만전을 기합니다. China World Tower B 센터 개장은 베이징 내 우리 사업 확장 측면에서 또 하나의 이정표가 될 것이며, 고급 서비스형 사무 공간에 대한 활발한 시장 수요에 대한 대응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탁월한 위치. 탁월한 서비스. 탁월한 가치라는 전통에 부합되는 이번 신규 센터는 의심할 여지없이 모든 규모의 기업에 있어 탁월한 선택이 될 것입니다."

관련 뉴스

TEC-Two-Pacific-Place-35-Floor-Breakout-Area_5
TEC Enterprise Solution
TEC-Chengdu-IFS-Cent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