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BR과 The Executive Centre, 아시아의 새 파트너십 발표

홍콩 게시일: 2017년 02월 10일
리무진 서비스

The Executive Centre(TEC)는 TEC 서비스 포트폴리오의 일환으로 TEC 고객사에 최고급 기사 차량 이동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TBR Global Chauffeuring과 협력 관계를 체결했습니다.

아시아 프리미엄 서비스형 사무실 제공사인 TEC는 이번 새로운 파트너십을 통해 TBR의 전용 예약 툴인 V-Book을 공유하게 되었습니다. V-Book은 전용 코드를 사용해 고객들 대신 회사 지상 교통편을 선택할 수 있는 툴입니다.

TBR은 지상 교통 서비스 부문 글로벌 선두 기업 중 하나로, 홍콩과 상하이에 아시아태평양 사무실을 두고 전 세계 3,000여 개 도시에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TEC는 이번의 새로운 협력 관계를 통해 전 세계 고객들에게 럭셔리 퍼스트 및 비즈니스 클래스 세단, MPV(다목적 차량)에 이르기까지 15,000여 대의 이그제큐티브 기사 차량을 제공할 수 있게 됩니다.

V-Book은 홍콩, 상하이, 도쿄, 서울, 싱가포르에 소재한 32곳의 TEC A등급 사무실에서 첫 번째 시험 단계를 거친 후, 주요 다국적 기업, 중소 기업 및 벤처 기업 등의 고객 기반 지원을 위해 전체 TEC 네트워크로 확대 운영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용자들은 V-Book을 이용해 예약을 등록, 수정 및 취소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이동 거리, 지도 및 예상 소요 시간 등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원하는 차량 클래스를 선택하고 공항 이동을 위한 항공편명을 입력할 수도 있어서 TBR은 해당 항공편을 추적해 지연되거나 일찍 도착하는 경우 그에 따라 자동으로 이용 시간을 조정하게 됩니다.

아시아태평양 지역의 Rom Remy TBR 경영이사는 이렇게 말합니다: "TBR에서 '품질에 대해 강박을 갖는다'는 것은 우리 회사 핵심 가치관 중 하나로, 이 가치관은 고객에게 최고 품질의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TEC의 약속에 반영되어 있는 만큼, 이번 파트너십은 합이 잘 맞는 만남이라고 할 수 있을 것입니다.
"지상 교통편은 고객의 여정에서 처음이자 마지막 접점인 경우가 많은 만큼, TEC 고객들에게 우리 회사의 이그제큐티브 기사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전체 여정 경험을 통해 탁월한 서비스 경험을 보장할 수 있다는 점에서 매우 기쁘게 생각합니다."

TEC의 Chris Pennicott 운영 담당 기업 이사는 이렇게 얘기합니다: "The Executive Centre는 프리미엄 서비스형 사무실 제공업체로서 항상 고객 니즈의 모든 측면을 충족시키기 위해 노력합니다. TBR의 기사 차량은 TEC의 세계적인 수준을 자랑하는 맞춤형 서비스 제공과 마찬가지로 맞춤형이면서 고객 지향적이고 비용 효율적이라는 면에서 우리 포트폴리오와 완벽하게 잘 맞는 추가 요소라고 할 수 있습니다. 저희는 비즈니스 파트너로서 TBR과 '동승'하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합니다."

언론 보도 관련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press@executivecentre.com으로 연락해 주시기 바랍니다.

관련 뉴스

TEC-Two-Pacific-Place-35-Floor-Breakout-Area_5
TEC Enterprise Solution
TEC-Chengdu-IFS-Cent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