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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yTEC로 비즈니스 간편화하기

MyTEC 모바일 앱을 사용하면 The Executive Centre와 관련된 모든 정보를 한 곳에서 쉽게 관리하고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 앱을 통해 우편물 관리, 회의실 및 코워킹 예약, 최신 이벤트 정보 및 회원 전용 혜택 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iOS 사용자를 위한 안내:

iOS 시스템 요구 사항은 12.0 이상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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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ndroid 사용자를 위한 안내:

Android 시스템 요구 사항은 8.0 이상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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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PK 파일 다운로드:

QR 코드를 스캔하거나 길게 눌러서 직접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MyTEC 앱 기능

회의실 예약 및 공간 대여:

TEC는 15개 국가와 200개의 센터에서 최고의 시설과 장비를 갖춘 회의실을 제공합니다. 다양한 이벤트 공간을 살펴보세요. 이벤트 정보만 주시면 나머지는 저희가 모두 도와 드리겠습니다. 이벤트 날짜, 시간, 참석자 수와 이벤트 타입만 입력하면 간편하게 예약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 수수료 없이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 이벤트 살펴보기:

TEC 커뮤니티™ 이벤트에 등록하고 모바일 앱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찾아보세요. 네트워킹 모임, 강연, 행사등 다양한 전문 프로그램을 통해 전 세계 TEC 회원과 만나고 함께 성장할 수 있습니다.


도움 받기:

비즈니스 운영 관리에 도움이 필요하시다면 MyTEC 모바일 앱을 통해 TEC 업무지원팀의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사무 기기/가구 요청, IT 지원, 비즈니스 전문 상담, 비즈니스 지원, 비즈니스 콘시어지 및 비즈니스 식사 등의 전문 비서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최신 정보 얻기:

앱에서 최신 TEC 센터 및 회원 전용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알림설정을 활성화하여 TEC 업데이트를 놓치지 마세요.


글로벌 회원 커뮤니티에 참여하기:

MyTEC 모바일 앱을 통해 회원 디렉토리에 액세스하여 데이터베이스에서 회원 및 회원사 정보를 검색하고 MyTEC 플랫폼을 통해 직접 연락할 수 있습니다. 회원 간 커뮤니케이션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소통의 장을 마련해보세요.


회원 전용 혜택 알아보기:

지역 또는 도시에 특화된 최신 회원 혜택을 찾아보고 헬스 클럽 할인, 호텔 객실 할인, 특별 비즈니스 경영 서비스 또는 고급 레스토랑 할인 등의 혜택을 MyTEC 모바일 앱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FAQ)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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