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상 오피스 (비상주 사무실 서비스)

세계 어디서든 비즈니스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문의하기
글로벌 시장으로의 첫 걸음

글로벌 시장으로의 첫 걸음

TEC의 가상 오피스 플랜은 빠른 속도로 진화하는 여러분의 비즈니스에 발 맞추어 빠른 설립이 가능합니다. 가상오피스 플랜의 좋은 점은 실제로 현지에 사무실을 빌리지 않고도 비즈니스에 가장 적합한 오피스 주소를 활용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새로운 비즈니스의 시작, 새로운 시장으로의 진출, 재택근무 혹은 리모트워크를 진행하시는 경우에도 여러분의 니즈에 맞추어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TEC의 전화 대응 플랜은 현지언어와 영어 2개국어가 가능한 스태프들이 전문적으로 오피스로의 전화에 응대하는 서비스로 어떠한 비즈니스 기회도 놓치고 싶지 않은 기업들에게 최적의 서비스입니다. 비즈니스 주소 플랜을 이용하시면 여러분의 명함, 온라인 디렉토리, 법적 문서 등 다양한 곳에 전세계에 위치한 프리미엄 오피스 빌딩 주소를 여러분의 비즈니스 주소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TEC의 가상 오피스 플랜은 전문 서포트 팀이 바쁜 기업가들을 위해 우편물 관리 및 전송 서비스를 제공해드리고 있습니다.

icon

비즈니스의 신뢰도를 높이는 오피스 주소

비즈니스 중심 랜드마크 빌딩의 비즈니스 주소

icon

퍼스트 클래스 서비스

센터에 상주하는 전문가가 제공하는 비즈니스 서비스 및 행정 업무 지원

icon

유연한 가상 오피스 솔루션

물리적 업무공간에서 발생하는 출퇴근 경비 및 간접 비용 절감

icon

글로벌 네트워킹

다양한 업종의 글로벌 기업 및 전문가들과의 인맥 구축

자주 묻는 질문 (FAQ)

가상오피스 서비스를 이용하는 장점은 무엇인가요?

• 유연성 – 장기적인 계약에 얽매일 필요가 없습니다.
• 확장성 – 많은 비용을 들이지 않고 새로운 시장으로 간편하게 확장할 수 있습니다.
• 신뢰성 – 프라임 주소로 회사의 신뢰도와 이미지를 확립할 수 있습니다.
• 시간 – TEC 팀이 여러분을 대신하여 우편물 및 전화를 응대해드립니다.
• 비용 – 업무 공간 임대 및 관리 비용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어떤 업종이나 기업이 가상 오피스 서비스에 가장 적합한가요?

오늘날 많은 기업들은 오피스 공간 없이도 가상 오피스 서비스를 이용하여 신뢰도 높은 이미지를 확립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 여행 판매업
• 이커머스 웹사이트
• 부동산 전문가
• 새로운 시장을 테스트하는 기업
• 스타트업
• 클라이언트 오피스에서 업무를 진행하는 컨설턴트사

가상 오피스 주소를 이용하는 장점은 무엇인가요?

가상 오피스 주소를 이용하시면 현지에 있지 않아도 해외에서도 해당 국가에 사업자 등록이 가능합니다. 또한 소셜미디어 계정 주소 확인, 비즈니스 도메인, 명함, 우편물 주소, 웹사이트 주소 등 해외 시장으로 사업을 확장하시는 경우 매우 유용한 서비스입니다.

*현지의 법 및 조례에 따라 서포트 내용이 달라질 수 있으므로 자세한 내용은 해당 국가의 TEC 팀에 확인 부탁드립니다.

가상 오피스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은 한국에 위치한 다른 TEC 센터를 이용할 수 있나요?

네, 가상 사무실 서비스를 이용하시는 고객들은 플랜에 포함된 코워킹 오피스 크레딧에 따라 MyTEC 어플을 통해 전 세계에 위치한 TEC 센터에서 회의실코워킹 오피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한국 비상주 사무실 설립

디이그제큐티브센터에서는 여러분의 비상주 사무실 플랜을 더욱 쉽고 빠르게 시작할 수 있습니다.
전체 신청 프로세스를 단 몇 분안에 완료할 수 있습니다.

스텝 1: 알아보기
TEC의 글로벌 센터 중 여러분의 비즈니스에 최적의 주소지를 골라보세요. 한국에서 저희는 서울에 위치해 있습니다.

스텝 2: 선택하기
여러분의 비즈니스 니즈에 맞는 비상주 사무실 플랜을 골라보세요.

스텝 3: 등록하기
온라인 결제를 완료하고 연락처 정보를 제공해주세요. 등록을 완료하시는대로 TEC의 전문 지원 팀이 귀사의 비즈니스를 지원해드리겠습니다.

계약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현지 사정에 따라 상이합니다. 매 월마다 갱신하는 계약 형태부터 12개월까지의 폭넓은 계약 형태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다만, 많은 경우 장기 계약시 더욱 저렴하게 이용 가능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결제시 원하시는 계약기간을 선택하시거나 영업 담당자에게 문의하시길 바랍니다.

해약 통지 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해약 통지 기간은 지역에 따라 다르나 일반적으로 1~2개월 전에 통지해주셔야 합니다.

가상 오피스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에게는 어떤 서포트가 있나요?

디이그제큐티브센터의 가상 오피스 서비스 패키지는 전문 스태프의 전화 응대, 이메일 대응 및 요청에 따라 커스터마이즈된 우편물 전송 서비스 등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가상 오피스를 이용하시는 고객들은 MyTEC 어플, 전용 비즈니스 회원 프로필, 온라인 및 오프라인 네트워킹 이벤트 참여, 회원 한정 혜택까지 이용 가능합니다.

코워킹 크레딧을 이월 가능한가요?

코워킹 크레딧은 이월할 수 없으며 매월 갱신됩니다.

코워킹 이용 시간이 더 필요한 경우는 어떻게 하나요?

TEC에서는 매월 코워킹 이용 시간을 보충하실 수 있는 옵션을 제공해드리며 등록하신 도시 내 모든 센터에서 코워킹 오피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글로벌 기업들은 왜 디이그제큐티브센터를 선택했을까요?

저는 디이그제큐티브 센터의 가상 오피스 서비스에 매우 만족합니다. 원스톱 서비스로 회사 등록, 기업 은행 계좌 개설에서 일상의 사무 관리까지 종합적인 기업 관리업무 지원을 제공하는 원-스톱-쇼핑 서비스 솔루션이죠. 신뢰할 수 있는 듬직한 비즈니스 파트너입니다.

Blue Ocean Strategy

존 응아이(John Ngai), 전무

오늘날 우리는 기술의 발달로 거의 대부분의 어디서든 업무를 수행할 수 있을 뿐 아니라, 부동산 비용의 상승에 따라 영구적인 사무실 시설을 임대한다는 것은 특히 새로 회사를 설립하는 시점에선 불필요한 결정일 수 있습니다. 디이그제큐티브센터는 우리를 위해 이 문제를 실제로... 더 보기

Entrepreneur Card

마틴 마르티네즈(Martin Martinez), 설립자

투어 신청

디이그제큐티브센터에 문의하여 여러분의 비즈니스에 딱 맞는 공간을 찾아보세요.
문의하기